본문으로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소식

유네스코아태무형유산센터, 실크로드 무형유산 네트워킹을 위한 제2차 준비위원회 회의 개최

유네스코아태무형유산센터와 협력 파트너인 국제중앙아시아학연구소(IICAS)와 한-중앙아협력포럼사무국은 실크로드 무형유산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위한 제2차 준비위원회 회의를 2021년 5월 26일 개최할 예정이다. 2021년 3월 30일에 개최된 첫 번째 회의에 대한 후속조치로, 두 번째 회의에서는 다른 주제 중에서도 거버넌스, 회원 자격 및 창립 행사에 대해 다루게 된다.

준비위원회는 작년 웨비나: 실크로드의 생활, 환경, 무형유산과 실크로드 무형유산 네트워킹 전략 회의에 뒤이어 구성되었다. 작년 회의는 실크로드의 네트워킹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역의 관련 무형유산을 홍보하고자 개최되었다. 따라서 센터와 협력기관들은 올해 말에 새로운 네트워크를 시작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이러한 준비위원회 회의는 새로운 네트워크 개발의 세부사항을 다듬는 데 필수적이다. 올해 후반에 열리는 최종 준비회의에 이어 준비위원회는 공식 네트워크를 위한 운영위원회 변신할 예정이다.

이 네트워크는 2021년 가을에 공식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실크로드 지역, 특히 대초원의 경로에 있는 이해관계자들의 폭 넓은 참여를 기대한다. 센터는 네트워크가 발족하면 공식적으로 발표 할 예정이다.

QUICK MENU

QUICK MENU 원하시는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등록된 퀵메뉴가 없습니다.